건강식품 이벤트사례 | 자매브랜드와의 콜라보
‘CJ헬스케어의 헛개수 이벤트'
건강식품 이벤트 사례!
오늘은 자매브랜드를 잘 활용한 좋은 사례인
'CGV 최신영화 속 헛개콤보롤 찾아라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참여방법도 보다시피 간단하죠?
게임이라는 컨텐츠도 있죠.
게다가 기록 단축이라는 부분이
승부욕을 자극하기까지 합니다.
때문에, 단발성 참여가 아닌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하게 된답니다.
실제로 이벤트에 응모를 해보면,
단순히 짝만 맞추면 되는 간단한 게임이구나. 하는 느낌!
그래서 질릴만도 한데요, 랭킹이 있어서
어느새 나도 모르게 반복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저 카드를 뒤집으면 CGV에서 상영할
최신 영화 포스트들이 나오는데요,
이벤트의 경품도 CGV와 관련이 높아요!
경품 중에 제공되는 헛개수도
CGV에서 판매하는 헛개수콤보인데요,
CJ헬스케어에서 영화관에서의 소비를
타겟팅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드라마 '미생'에서의 PPL을 통해
숙취해소용으로의 헛개수를 강조했다면,
최근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음료수로서의
헛개수의 이미지를 보여주려는 느낌이 들어요~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1) 콜라보를 통한 매출증가!
이렇게 공격적으로 CGV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만큼,
영화관에서 음료로서의 헛개수의
매출증가를 기대할 수 있어요~
2) 고객의 정보수집
또한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휴대폰 번호와 실명을 입력해야 하는데,
이를 통해 고객의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죠.
3) 영화의 홍보 효과
무엇보다 헛개수의 인지도 상승이
가장 중요한 기대효과겠죠~?
또한, CGV의 최신 영화들이 같이 노출되므로
영화의 홍보 효과도 있답니다.
4) 단순노출효과 획득
게임의 반복실행으로,
카드 뒷면의 웰빙헛개콤보와 영화 포스터의
노출횟수가 높아질수록 소비자들의 호감도가 상승하는
단순노출효과도 얻을 수 있어요.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1) 경품도 획득하고, 승부욕도 자극되고!
처음에는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 때문에 응모를 하게 되지만,
기록이 단축될수록 상위의 경품을
받을 수 있게 되기 때문에
계속해서 게임에 도전하게 된답니다.
2) 지속적으로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네?!
단발성 이벤트가 아니라
매 달마다 행사가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재미를 준다는 점도
흥미 포인트에요~
CJ헬스케어는 이 외에도
UCC 공모전이나 댓글달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상시 진행하고 있답니다.
또한, 모회사의 자매브랜드와
이렇게 콜라보를 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도
종종 존재해요~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인데요,
상호보완이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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