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타겟! 이지데이 제품 체험단 광고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온라인 제품 체험단 리뷰 마케팅 중,
이번에는 직접적인 상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20~30대 영성 이용률이 높은 커뮤니티인
'이지데이'의 체험단 광고 상품인데요.
여성들의 이용률이 높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데에 유용하답니다!
이지데이는?
이지데이 사이트는 여성들의 위한 커뮤니티인데요.
이지데이는 월 순방문자 수가 2백만만명이 넘는 사이트로,
전체 회원 700만 명 중 20~40대 연령비중이 60% 이상이랍니다.
국내의 여성/가정 카테고리 포털 1위 커뮤니티인 만큼
임신/육아/요리/맛집/여행 등 여성 라이프 기반의
양질의 콘텐츠가 양산되어 있는 커뮤니티죠.
이러한 여성 포털 커뮤니티 1위인 이지데이의
메인 페이지와 서브 페이지에 등에 체험단 광고를 등록하여
제품 리뷰 마케팅을 진행하면 다양한 효과가 있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이렇게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에 노출되는 2차 효과에요!
오늘은 이 이지데이 제품 체험단 광고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지데이 제품 체험단 광고의 진행과정은?
이지데이 제품 체험단 광고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통해 진행되고 있어요~
오픈 준비, 모집 및 발표, 체험 미션 수행, 완료 및 보고의
4단계를 거치며 평균적으로 6주가량이 소요된답니다!
이지데이 제품 체험단 광고의 노출위치
1 메인
커뮤니티의 메인면에 노출되는 상품이에요!
그림과 같이 소비자에게 노출되며,
메인면인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보겠죠~?
2 소비자 홈 메인 배너
커뮤니티의 소비자 홈에 메인 배너로 등록되는 상품이에요!
보시는 바와 같이 가장 큰 배너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3 소비자 체험단리스트 썸네일
커뮤니티의 소비자 홈 메인 배너 아래에
썸네일을 등록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진행중인 캠페인 목록에 뜨기 때문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답니다~
4 이벤트 홈 상단
커뮤니티의 이벤트 홈 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이에요~
이벤트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좋겠죠?
다른 이벤트를 알아보려고 들어온 사람도
홈의 상단에 광고가 뜬다면 한 번 더 보게 되죠!
5 정기레터 배너 삽입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커뮤니티에서 정기적으로 발송하는 메일에
배너를 포함하는 상품이랍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약 80만 통이라는
어마어마한 숫자가 발송된답니다!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여성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 하고 싶다! |
이러한 이지데이는 여성 커뮤니티 전문 광고로,
여성을 타겟팅하고 싶거나 여성용품을 광고하기에 적합한 매체에요.
페이지뷰가 한달에 76,800,000이 넘는 큰 커뮤니티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고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생생한 후기를 적어준다는 큰 메리트가 있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들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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