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별 화장품 이벤트 사례
‘일 나뚜랄레 여름철 이벤트'
계절별로 다양한 피부고민들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요,
피부의 성질 별로 사용하는 화장품도 달라져야 하죠~
특히나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로 피부 고민이 더 많아진답니다.
오늘은 바로 이 시즌을 겨냥한
'일 나뚜랄레'의 6월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해요!
현재 국민 SNS라고 할 수 있는
페이스북과 시즌을 잘 이용한 이벤트,
일 나뚜랄레의 여름철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일나뚜랄레의 페이지와 게시글을 좋아요 한 후,
댓글에 본인의 피부 고민과 제품을 함께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랍니다!
여기에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들의 설명을 본 후,
본인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제품을
직접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에요!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다른 페이스북을 이용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페이지의 팔로워 수와 게시글의 좋아요 수 증가를 통한
인지도 확장이 첫번째 기대효과라고 할 수 있어요~
또한 원하는 제품을 고르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들의 설명을 읽어보아야하는데,
이 과정에서 행사 중인 제품 외에
다른 제품들도 PR할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여름철 피부고민에 대한
실질적 데이터를 수집하여
수입해올 화장품의 수요를 예측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서 증정받을 수 있다는게
무엇보다 구미가 당기는 점이죠!
보통 이벤트 상품은 받더라도
막상 쓸 데가 없는 경우도 많은데,
자신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데에
적합한 제품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느껴진답니다.
일 나뚜랄레의 이벤트 사례는
시즌 타겟팅과 SNS를 잘 활용한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천연화장품'
수입 브랜드라는 특성을 잘 살려서
피부고민을 생각해보도록
유도한 것이 핵심 포인트랍니다!
이렇게 브랜드의 특성, 채널, 시즌을 잘 고려한
이벤트 덕분에 일주일 동안의 짧은 진행기간에도
많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죠~
'이벤트 정보 클립 > 이벤트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이벤트사례] 시즌도 잡고 회원도 확보하는, '주사위 하나로 떠나는 에바종 세계여행' (0) | 2016.07.07 |
---|---|
병/의원의 교육 이벤트 사례, '고은여성병원의 산모특강 행사' (0) | 2016.07.05 |
적극적인 참여유도 이벤트사례, '도서출판 은행나무 경품이벤트' (0) | 2016.06.30 |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이벤트 사례, '티렌의 매장 방문 이벤트' (0) | 2016.06.27 |
여름이벤트사례, BBQ치킨 썸머세트에 딱 맞는 DJ파티 이벤트! (0) | 2016.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