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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별 화장품 이벤트 사례, '일 나뚜랄레 여름철 이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7. 4. 18:15

시즌별 화장품 이벤트 사례

‘일 나뚜랄레 여름철 이벤트'

 

 

계절별로 다양한 피부고민들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요,

피부의 성질 별로 사용하는 화장품도 달라져야 하죠~

 

특히나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로 피부 고민이 더 많아진답니다.

오늘은 바로 이 시즌을 겨냥한

'일 나뚜랄레'의 6월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해요!


현재 국민 SNS라고 할 수 있는

페이스북과 시즌을 잘 이용한 이벤트,

일 나뚜랄레의 여름철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일나뚜랄레의 페이지와 게시글을 좋아요 한 후,

댓글에 본인의 피부 고민과 제품을 함께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랍니다!

 

여기에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들의 설명을 본 후,

본인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제품을

직접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에요!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다른 페이스북을 이용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페이지의 팔로워 수와 게시글의 좋아요 수 증가를 통한

인지도 확장이 첫번째 기대효과라고 할 수 있어요~

 

또한 원하는 제품을 고르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들의 설명을 읽어보아야하는데,

이 과정에서 행사 중인 제품 외에

다른 제품들도 PR할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여름철 피부고민에 대한

실질적 데이터를 수집하여

수입해올 화장품의 수요를 예측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서 증정받을 수 있다는게

무엇보다 구미가 당기는 점이죠!

 

보통 이벤트 상품은 받더라도

막상 쓸 데가 없는 경우도 많은데,

자신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데에

적합한 제품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라고 느껴진답니다.

 

 


일 나뚜랄레의 이벤트 사례는

시즌 타겟팅과 SNS를 잘 활용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천연화장품'

수입 브랜드라는 특성을 잘 살려서

피부고민을 생각해보도록

유도한 것이 핵심 포인트랍니다!

 

이렇게 브랜드의 특성, 채널, 시즌을 잘 고려한

이벤트 덕분에 일주일 동안의 짧은 진행기간에도

많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