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창출이 가능한 카페 바이럴 광고!
'비즈미디어 카페/커뮤니티 바이럴 상품'
이번에는 카페 바이럴 광고에 집중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개인 블로그와 달리 그룹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대부분 특정 주제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카페를 이루고 성장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신뢰감을 주면서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한 카페에 좋은 입소문이 나면,
비슷한 성격의 다른 카페에도 광고가
전파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매우 유용해요.
비즈미디어는?
비즈미디어는 마케팅을 아는 소셜미디어 전문 기업인데요,
소셜미디어 운영 및 웹마케팅 전문 대행사로
타 대행사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소셜미디어,
웹 기반의 마케팅 기획 및 운영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컨텐츠 및 고객 반응에 관한 정기 리포트도 제공되어,
광고가 어떻게 집행되고 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러한 비즈미디어의 카페 바이럴을 잘 활용한다면
기업이나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상에 빠르게 전파시킬 수 있답니다.
위와 같이 실제 활동 중인 계정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되기 때문에 컨텐츠 반응률도 높습니다.
오늘은 이 비즈미디어 카페/커뮤니티 바이럴 상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비즈미디어 카페 바이럴의 진행방식
비즈미디어 카페/커뮤니티 바이럴은
위 그림과 같은 형태로 진행되고 있어요.
기업 및 브랜드 특성에 맞는 카페 또는 커뮤니티를
선별 후 커뮤니티 특성별 컨텐츠 기획 및
내부 이용자들과 관계를 맺는 활동을 병행한답니다.
그 후에는 컨텐츠를 작성하고, 제품 관련
이슈 생성 및 컨텐츠 바이럴이 시작돼요!
후속 활동으로는 삭제 유무, 부정댓글 등의 지속적인
피드백이 제공되며 결과 리포트도 추후에 제공된답니다 :)
비즈미디어 카페 바이럴 집행사례
비즈미디어 카페/커뮤니티 바이럴의 실제 집행사례에요~
보시다시피 검색어 상위에 노출되고 있죠!
카페에 작성되는 컨텐츠의 예시랍니다.
광고주 타겟에 적합한 카페/커뮤니티만을 선별하여 활동하고,
신뢰도와 전문성 높은 컨텐츠를 창출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광고 수단이랍니다!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신제품 출시 후, 영향력 있는 타겟 청중들을 통해 제품을 입소문 내고 싶다! |
이러한 비즈미디어는 제품이나 브랜드에서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분석 후,
이에 따라서 컨텐츠를 제작, 배포하기 때문에
광고주들이 원하는 바에 가장 가까운
컨텐츠를 유통할 수 있답니다!
컨텐츠 게재 이후 진행되는 댓글, 공유 등의
활발한 후속활동을 통해 이슈창출도 가능해요~
보다 더 자세한 사항들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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