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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콤한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프로모션 사례

Event Clip 2018. 2. 6. 09:00


2월은 설레이는 달입니다!

발렌타인데이가 있기 때문이죠.


설레는 것은 고객들을 만나는

기업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기업들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지요.


그 중, 오늘 몇 기업의 이벤트/프로모션

사례를 소개하려 합니다!!






1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매번 기념일이 다가오면

고객들을 만날 새로운 준비를 합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도 마찬가지죠.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스타벅스는 지난 2일부터

전국 1000여 개의 매장에서

연분홍 색깔에 하트 무늬가 들어간

머그컵, 보온병, 텀블러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2월의 분위기를 한껏 담은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겠죠?


>>스타벅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2 GS25


[출처] GS25 공식 홈페이지


 GS25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20종이 넘는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초콜렛 1+1행사

소비자들의 지갑을 여는 데에

아주 효과적일 것 같네요~


>>GS25 홈페이지 바로가기<<



3 이마트


[출처]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 역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마트 앱을 통해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매일 10명에게, 노브랜드

초콜릿을 매일 20명에게

증정합니다.


더불어 14일에는 노브랜드 초콜릿을

500명에게 증정하고, 20일 이상

출석한 고객 2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000원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마트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는 고객을 만나기 위한

좋은 전략입니다!!


특히 2월에는 설날과 발렌타인 

데이가 있어 이벤트의 기회가 많죠.


이벤트 준비에 서툴다면 믹스미디어

함께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믹스미디어에서 이벤트 준비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보세요!!


 





※ 이 포스트에 있는 이미지들은

저희 회사에서 제작한 이미지가 아닙니다.

블로그 운영자가 서핑 중에 우수한 사례라고

판단되어 캡쳐한 이미지들입니다.


제작사가 어디인지를 알았다면

출처를 기재했겠지만, 대부분 제작사를 알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출처없이 올려놓았습니다.

게재된 이미지 중 자사의 제작이미지가 있다면,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지난 포스트일지라도 꼭 기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