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칙칙한 피부...
무너지는 피부를 위한 솔루션!!
더운 여름철 / 화장품 이벤트 / 페이스북 / 체험단 마케팅
위잉~ 핸드폰을 확인해보면
폭염주의보가... ;;
요즘 너무 덥죠.
땀과 더위는 비례한다던데..
이런 상황에서
무더운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화장품들을
원하는 고객들을 공략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에뛰드 하우스입니다!
에뛰드 하우스는 평소에도 페이스북 페이지와
페이스북 체험단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요.
이번 '픽스앤 픽스 화장품 편'은
파워 페이스북 유저인 딩고의 '삼겹살-화장품' 실험 영상입니다!
뜨거운 여름철에 삼겹살을 구워먹어도...
변함없는 '실험 전과 실험 후의 모습'을 대조하여 보여주는
재미있는 영상이죠.
달라진게 거의 없죠??
'땡볕에 삼겹살을 구워먹어도 무너지지 않는
화장품의 성능'을 보여줬죠.
페이스북 체험단 마케팅
여름, 무더위, 삼겹살, 무너지지 않는 화장...
재미있는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
이 페이스북 영상 광고는
무려...
조회수가 10만... 10만!!! 이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응모(~8/2)를 통해
경품 당첨자 다섯 분께
무료로 픽스앤픽스 화장품을 드린다고 하니
반응이 무척
뜨거웠습니다!
페이스북 체험단이 제작한 영상도 무척 재미있었구요!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1) 더운 여름철, 계절성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 공략.
2) 재미있는 영상 기획을 통해, 영상 시청자들의 흥미 유발.
(조회수가 무려.. 10만!!)
3) 저렴한 광고비용(경품에 응모한 5명에게 화장품 증정)으로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음.
고객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1) 여름철을 견디게 해줄 시즌 화장품!
뜨거운 여름철, 땀과 열기를 견딜 수 있는 화장품을 찾고 있었던,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고 싶었던,
잡티를 가리고 싶었던 고객들 공략
2) 인기있는 파워 페이스북 유저의 추천을 통한 신뢰도 향상
시즌 화장품만해도 각 화장품 회사별로
참 많이도.. 쏟아지죠.
그 때 파워 페이스북 유저의 직접적인 설명과 추천이 있다면?
신뢰도가 쑥쑥 올라가겠죠?
영상 하단에 띄워져 있는 사진들을 누르면
바로 구매하는 구간으로 넘어가게 되죠.
+ 에뛰드 하우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영상광고들 뿐 만 아니라,
제품별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서
에뛰드하우스에서는 페이스북 체험단 마케팅을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들(카드 뉴스, 영상, 광고 등)을 통해 보여주었죠.
페이스북 유저들은 경품을 응모하기 위해
영상을 보고, 영상을 보면서 다른 상품들도 접하고
바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마침 에뛰드 하우스의 타겟층인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예비고객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상품을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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