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모바일 광고

안드로이드 앱(어플) 광고에 특화된 '구글의 앱 설치 유도 광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7. 15:24

안드로이드 앱(어플) 광고에 특화된

'구글의 앱 설치 유도 광고'

 

모바일 광고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서는 앞선 광고들에 대한

소개에서 빈번히 이야기했었죠!

 

오늘은 단순한 클릭 목적의 배너를 넘어

다양한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형태의 광고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구글 모바일 앱 설치/참여 유도 광고'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모바일 앱 설치 유도 광고는?

 

구글 모바일 검색창이나 디스플레이 광고란에

앱 설치 또는 참여를 유도하는 광고를

노출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텍스트 광고, 이미지 광고, 비디오 광고의

다양한 노출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은 사용자를

타겟팅하여 노출하는 앱 설치 광고,

앱을 보유하고 있으나 사용도가 낮은

사람들을 타겟팅하여 노출하는 앱 참여 광고의

두 가지 형태가 크게 존재한답니다.

 

 

앱 사용자의 특징과 앱 설치 수, 설치 경로,

사용자의 앱 이용 방식 등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분석 또한 가능합니다.

또한 잠재고객을 타겟으로 한 리마케팅도

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전환율도 기대할 수 있죠~

 

그렇다면 실제 진행 시,

어떠한 특징들을 가지는지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유니버설 앱 캠페인의 특징

 

 

먼저, 구글의 넓은 도달범위가 큰 강점입니다.

수많은 제휴 업체를 통한 확산과

구글 플레이, 유튜브 등의 구글이 가진

거대한 플랫폼을 통해 홍보의

확장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또한 간편하게 캠페인을 설정한 후,

 

 

자동적인 최적화와 쉬운 광고 작성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 상품 바로 보러가기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안드로이드 앱의 사용량이나 설치 수를 늘리고 싶다!
  Ⅴ 보다 세부적인 타겟팅으로 광고 집행을 하고 싶다!
  Ⅴ 합리적인 가격과 세분화된 타겟팅으로 모바일 광고를 하고 싶다!

 


 

구글의 앱 설치 유도 광고는

세부적인 타겟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드로이드 앱의 사용량/설치 수를

효과적으로 늘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설치 당 과금방식인 CPI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행해진 작업에

대해서만 과금이 부과되어서

경제적이라는 장점도 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