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 콘텐츠 형태로 네이티브 광고를
노출하는 '네이버 콘텐츠형 광고'
오늘 소개할 광고는 모바일 광고 중에서도
콘텐츠의 형태로 진행되어 거부감이 적은
네이버 콘텐츠형 광고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 내의 섹션에
광고주의 콘텐츠가 노출되는 형태인
네이버 콘텐츠형 광고를 소개하겠습니다.
옐로스토리는?
옐로스토리는 콘텐츠 광고를 만들고 배포하는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회사인데요,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위블' 및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네이버 파워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또한 20만 명의 다양한 소셜 유저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다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죠.
네이버 콘텐츠형 광고는?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 내의 섹션에
광고주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콘텐츠형 광고 상품입니다.
노출된 콘텐츠를 클릭하면 광고주 페이지에
게재된 해당 콘텐츠로 이동하는 형태인데요,
네이티브 형식으로 콘텐츠가 제작되기 때문에
잠재 고객들이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답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노출이 되며,
광고주가 네이버에 페이지가 없으면
옐로스토리가 보유한 페이지에 게재하여
해당 콘텐츠로 링크되게도 할 수 있습니다.
또, 광고주의 제품/브랜드에 따라서
섹션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음식이나 주방도구 등은 리빙푸드 섹션에,
자동차 관련 용품, 서비스,
광고는 차테크 섹션에,
화장품, 패션 관련 용품들은
패션뷰티 섹션에 올릴 수 있죠~
이 외에도 경제, 동영상 등
다양한 섹션들이 있는데요,
각 섹션별로 타겟 유저가 다르고
예상 노출 수, 집행 가격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섹션에
게재되는 것이 좋을지를 먼저
잘 생각해 보아야 해요~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모바일 광고를 하고 싶다! |
네이버 콘텐츠형 광고는
네이티브형이라는 포인트 외에도
국내 최대의 포털인 네이버를
이용하여 상당한 조회수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타겟 또한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비교적 높은 전환율을 예상할 수 있어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 > 모바일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톡으로 친구 맺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모바일 광고 (0) | 2017.07.19 |
---|---|
안드로이드 앱(어플) 광고에 특화된 '구글의 앱 설치 유도 광고' (0) | 2016.11.07 |
반응형 배너? 모바일 배너 광고! 'Play M' (0) | 2016.10.31 |
고객과 카톡친구되어 소통하기! 모바일광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0) | 2016.06.21 |
VR 콘텐츠란? - VR 마케팅, VR 광고 (0) | 2016.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