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보 클립/이벤트 사례

고객의 관심을 확 끄는! 이색 이벤트 사례, '하이트진로 소맥자격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12. 10:05

고객의 관심을 확 끄는! 이색 이벤트 사례
‘하이트진로 소맥자격증'

 

 

이벤트의 이름부터 눈에 확 띄는! 이색 이벤트!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 사례는 하이트진로의

소맥 자격증 이벤트에요~

 

어? 이런게 있었나?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물론 진짜 자격증은 아니에요ㅎㅎ

하이트진로에서 고객들의 홍보와 관심을 끌기 위해

지속적으로 진행중인 이벤트랍니다.

 

최근에는 가수 싸이, 방송인 조세호 등이

이 자격증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죠!

 

 

최근 공개된 가수 싸이의 소맥자격증은

진짜 자격증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정교한데요,

이런 디테일까지 살린 부분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었답니다~

 

 

 

올해에는 위와 같이 이벤트가 시행되었어요.

보시다시피 소맥 자격증이 있다고 해서

실제로 폭탄주를 잘 제조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다만 술자리에서 사람들에게 재미삼아 어필하기에는 좋겠죠~?

 

상품의 특성을 잘 살린 이런 특이한 이벤트와

사람들의 흥미를 잘 유발한 덕분에

소맥자격증 이벤트는 항상 성황이랍니다.

 

신청자들 수가 너~무 많아서

준비된 자격증의 수가 모자랄 정도라고 해요~ㅠ_ㅠ

인증샷을 찍어야 하니 상품의 매출도 당연히 상승!

 

 

효과적인 이벤트를 위해서는 이렇게

차별화 포인트를 주는 것도 중요해요~

참고하셔서 자신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를 만드는 데에 도움되시길!

 

하이트진로는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매체를 통한 광고로도 많은 효과를 보았어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상품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점을 무엇으로 정할지랍니다!

그런 측면에서 소맥자격증 이벤트는 아주 좋은 사례이죠^^

 

이 곳 애드클립에서 이벤트 사례들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아이디어들과 경품들,

광고에 대한 정보들을 살펴보시고

많은 아이디어 얻어가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