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보 클립/이벤트 사례

맛집·맛지도 이벤트 사례, 전라북도 페이스북 페이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4. 29. 16:58

맛집·맛지도 이벤트 사례
‘전라북도 페이스북 페이지'

 

 

여러 성공적인 이벤트 사례들 중,

오늘은 전라북도의 페이스북 이벤트 사례를 소개하고자 해요~

짧고 강하게 화제가 되었던 이벤트이죠!

그건 바로!

전라북도의 맛지도!

관광객 수 증가와 지역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했던 간단한 이벤트로,

하루도 지나지 않았는데 수백개의 댓글참가와

좋아요를 받은 사례랍니다~

 

 

보시다시피 내용은 간결하죠~

하지만 이 맛지도들을 보면!

 

 

이렇게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 맛 지도와

연중 즐길 수 있는 맛 지도가 있답니다.

이벤트 자체는 간결하지만,

눈에 확 띄는 컨텐츠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았죠!

성공적으로 관광객 유치를 한 것은 물론

페이지를 구독하는 독자들의 수도 늘어나는 효과가 있었답니다.

 

 

이 외에도 전라북도 페이지는

상시 다양한 이벤트들과 유머러스한 컨텐츠,

센스 있는 말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아래와 같이 최근 트렌드와 화제에 대한 글도

지속적으로 올리고 있어,

꾸준하게 사람들이 페이지를 보게 되고

이것이 이벤트의 효과적인 성공으로 이어진답니다.

 

전라북도는 2012년도에 SNS소통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가 있답니다!

그 이후에도 행해진 이러한 노력들로

전라북도 관광객 수가 늘어난 것은 당연한 수순이죠~

이렇게 기업뿐만 아니라 도시까지도 이벤트는 다양한 영향을 끼친답니다!

 

이 곳 애드클립에서 다양한 이벤트 아이디어들과

경품들을 살펴보시고 많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