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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옷도 홍보하고, 캠페인 송도 알리고! '스파오의 내맘대로 올라잇'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3. 17:55

가을옷도 홍보하고, 캠페인 송도 알리고!

‘스파오의 내맘대로 올라잇'

 

 

 

여름이 아직 애매하게 덜 간 듯한 요즈음.

슬슬 가을옷도 준비해야 할 시기인데요,

 

딱 적절한 시기에 의류 브랜드 SPAO에서

캠페인 송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스파오의 이벤트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캠페인 송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장면과 가사를

캡쳐해서 댓글로 달아주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방법 자체는 단순하지만,

홍보영상인 캠페인 송 영상을

시청하고 인증도 해야한다는 점에서

효과가 높은 방법인데요,

 

모델들도 인지도 높은 아이돌을 사용해서

상당히 반응이 좋은 캠페인이랍니다.

 

가사도 '마음가는 데로 해도 괜찮아'라는

컨셉으로 젊은 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데요,

 

 

하늘색과 분홍색 두 종류의 바탕을 이용하여

감각적으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두 색상의 콜라보,

그리고 배우들의 모션으로

마음가는데로, 하고싶은데로

즐기는 모습을 잘 표현해주었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이벤트가

광고주 입장에서는 어떤 기대효과를 가지는지

고객에게는 어떤 흥미를 불러일으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1) 영상 시청은 필수!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영상을 시청하고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쳐'해서

댓글로 인증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즉, 영상을 보아야지만

응모를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참가자들이 영상을 시청함으로써

영상 제작 시 의도했던 광고효과와

브랜드의 컨셉을 더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인지도 증가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타겟 연령층에 폭발적으로

전파를 하기 위해서인데요,

 

하루에도 몇번씩 스마트폰을 이용해

페이스북을 보는 현대의 젊은이들에게

TV나 기타 광고들보다 더 높은

전달력을 가진 매체이기 때문이죠!

 

또한, 친구태그와 좋아요 공유 시스템으로

팔로워들의 지인들에게도 전파할 수 있으니

이벤트의 인지도 상승 측면에서 효과적입니다.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 에코백 증정


최근 남녀 할 것 없이

많이 들고 다니는 잇 아이템,

에코백이 경품으로 증정됩니다.

 

실생활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인만큼 이벤트 참가자 수도

많이 늘어나겠죠~?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을

광고모델로 사용하고 캠페인 송 및

영상을 제작했다는 점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답니다!

 

 


간절기.

슬슬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는 시기에

가을을 대비하여 본격적인

이벤트를 시행한 스파오.

 

시기도, 이벤트의 형태도

의류 브랜드의 입장에서

적절하게 잘 진행된

좋은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