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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증진에 일석이조인 이벤트 '내 결혼식장은 대한민국!'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29. 10:10

공익증진에 일석이조인 이벤트

‘내 결혼식장은 대한민국!'

 

 

적은 비용과 소규모로 진행하는

작은 결혼식이 요즘 대세입니다.

 

오늘은 여성가족부의 작은결혼식 이벤트인

'내 결혼식장은 대한민국!'을 소개하겠습니다.

 

 

 

작은 결혼식의 포인트는

소규모와 적은비용!

 

최근 증가하는 결혼식 비용이

큰 부담으로 느껴지기에

작은 결혼식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결혼식 비용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예식장 비용.

이를 줄이고자 하는 뜻에서

여성가족부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답니다.

 

전국의 공용 시설들 중에서

내가 결혼하고 싶은 장소를

직접 골라서 응모하는 이벤트!

 

기획자와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기대효과가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1) 작은 결혼식에 대한 인식개선 및 홍보효과


아직까지 작은 결혼식에 대한

일부 부정적인 인식들이 있는만큼,

 

이런 이벤트의 진행은 편견을 개선하는데에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노출효과를 통해

인지도를 높일 수도 있죠~

 

2) 전국의 적합한 공용시설 발굴


국가 차원의 기관이라도

한 부서에서만 다 찾아볼수는 없는 법.

 

자발적인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직접 시민들이 좋아할 만한 장소들을

선정해서 모두에게 널리 알릴 수 있죠.

 

그야말로 공익증진을 위해

적합한 이벤트입니다.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 내가 직접 원하는 후보지를 찾아보자


이 이벤트의 핵심은

'내가 결혼하고 싶은 장소'의

추천을 통한 응모입니다.

 

직접 후보지를 고르는 것이니

작은 결혼식을 생각하던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더 진정성있게 다가오고,

 

잘 몰랐던 사람들의 경우에도

작은 결혼식에 대해 고려해보는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죠.

 

 


전국 각지의 좋은 후보지들도 찾을 수 있고

작은 결혼식에 대한 인식개선 효과도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 진행!

 

공공기관의 입장에서

공익증진을 위해 진행한

모범적인 이벤트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